cs교육프로그램
페이지 정보
본문
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진짜 CS 고객만족은 무엇? 6가지 필수 서비스 점검 사항❗
#CS교육 #서비스교육 #서비스설계
친절,정확,신속하게 응대하면 고객이 다 만족한다고요?
고객은 당연히 마땅히 받아야 하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걸요!
고객만족을 이끌기 위한 필수 서비스 점검사항 6가지 알려드릴게요
박강사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wyp_edu
고객응대 시 직원의 금기행동 5無 를 점검하라! 박강사의 고객서비스 CS교육
#고객응대기법 #고객서비스 #금기행동
고객 누구나 기분나쁜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은 없겠죠?
많은 고객들이 고객응대 직원의 태도로
불만을 제기하는 경우가 있어요.
고객응대시 점검해야 할 직원의 금기행동 다섯 가지 무(無) 서비스
5無 : 무성의, 무관심, 무책임, 무예의, 무표정
고객이 단골고객이 되는 핵심은 직원과의 관계에 있어요.
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살펴보시죠^^
00:10 고객을 언짢게 하는 직원의 고객응대
01:07 무성의한 서비스 사례 및 화법 점검 사항
03:21 무관심한 고객응대근로자의 서비스 점검
04:49 무책임한 고객응대 사례 및 비교
06:23 무예의에 대한 정의 및 사례
08:07 무표정의 정의 및 사례 비교
10:27 고객을 끌어모으는 직원 떠나게하는 직원
고객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연구합니다.
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 : wyp_edu
[정하린cs교육연구소] cs강의 | 공공기관출강 | 서비스마인드 | cs강의 | cs강사 | cs강의자료
안녕하세요^^
정하린 소장입니다^^
_
이번 교육은 공공기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
서비스마인드에 대해 교육하고 왔습니다.
서비스마인드는 과연 고객에게만 사용되는 개념일까요?
이번 강의를 통해 서비스마인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값진
시간이 되었답니다^^
인스타그램
https://instagram.com/csjeonghalyn?ut...
(@csjeonghalyn)
블로그
www.letsdoit.co.kr
네이버포스트
http://naver.me/GLpKGOuK
#CS교육 #서비스교육 #서비스설계
친절,정확,신속하게 응대하면 고객이 다 만족한다고요?
고객은 당연히 마땅히 받아야 하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걸요!
고객만족을 이끌기 위한 필수 서비스 점검사항 6가지 알려드릴게요
박강사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wyp_edu
고객응대 시 직원의 금기행동 5無 를 점검하라! 박강사의 고객서비스 CS교육
#고객응대기법 #고객서비스 #금기행동
고객 누구나 기분나쁜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은 없겠죠?
많은 고객들이 고객응대 직원의 태도로
불만을 제기하는 경우가 있어요.
고객응대시 점검해야 할 직원의 금기행동 다섯 가지 무(無) 서비스
5無 : 무성의, 무관심, 무책임, 무예의, 무표정
고객이 단골고객이 되는 핵심은 직원과의 관계에 있어요.
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살펴보시죠^^
00:10 고객을 언짢게 하는 직원의 고객응대
01:07 무성의한 서비스 사례 및 화법 점검 사항
03:21 무관심한 고객응대근로자의 서비스 점검
04:49 무책임한 고객응대 사례 및 비교
06:23 무예의에 대한 정의 및 사례
08:07 무표정의 정의 및 사례 비교
10:27 고객을 끌어모으는 직원 떠나게하는 직원
고객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연구합니다.
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 : wyp_edu
[정하린cs교육연구소] cs강의 | 공공기관출강 | 서비스마인드 | cs강의 | cs강사 | cs강의자료
안녕하세요^^
정하린 소장입니다^^
_
이번 교육은 공공기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
서비스마인드에 대해 교육하고 왔습니다.
서비스마인드는 과연 고객에게만 사용되는 개념일까요?
이번 강의를 통해 서비스마인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값진
시간이 되었답니다^^
인스타그램
https://instagram.com/csjeonghalyn?ut...
(@csjeonghalyn)
블로그
www.letsdoit.co.kr
네이버포스트
http://naver.me/GLpKGOuK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